2015년 7월 26일 일요일

셀룰라이트 없애주는 다이어트 제품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네요
날씨와 같이 뜨겁게 광고가 나오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여성분들의 초미의 관심사 다이어트!!

다이어트 힘드시죠?
하다가도 내가 왜 이고생을 하고있나 생각들죠?
그런 분들에게 눈에띄는 제품들..
셀룰라이트를 없애준다는 "바디패치", "바디크림" 등등
붙이고 바르기만해도 살이 빠진다는데 정말 그런가요?


정말 궁금해서 한번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봤어요
다이어트패치라고 검색을 해보니 정말 많은 업체에서 제조를 하더라구요
다이어트패치 후기들 또한 많이 보이기도 하네요

열심히 검색해본 결과
2014년 MBC 뉴스데스크에 나온 뉴스기사를 접하게됐죠


MBC 뉴스 기사 - 파스처럼 붙이기만 하면 'S라인' 된다? 실험 결과는…
<위 텍스트 클릭 시 링크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시중에 판매되는 다이어트 패치입니다
이패치 하나만 붙이고있어도 뱃살고민 끝이라고 광고를 하고있네요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패치에 함유되있는 여러 성분들이 나열되어있는데요~
단 8시간만에 뱃살이 빠진다구요?!
정말 어머어마한 효과네요~!!
이제 여성분들의 다이어트 고민은 끝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시중에서 판매하고있는 화장품 판매 직원 또한
셀룰라이트 분해를 많이 시켜준다고 얘기를 하고있습니다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그.래.서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MBC에서 직접 실험을 해봤다고 하네요
시중에 판매되는 다이어트패치를 여성분들이 가장 빼고 싶어하는
팔뚝과 복부 부분에 붙여보았습니다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다이어트패치를 붙인 후 결과네요
붙이기 전과 후 차이가 전혀 없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또한 체지방률 제거에도 전혀 효과가 없네요....
정말 속상할 따름입니다
 
뉴스 동영상에 실제로 체험을 해보신분이 나오시는데요
붙이고 자기도하고 출근하기도 해봤는데 큰 효과가 없었다고 합니다..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패치에 함유된 성분이 경피를 통과한다고 했을때
알레르기 반응과 두통이 일어날수도 있다는 성형외과 전문의의 조언이에요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미국의 경우 바디패치에 함유된 특정 성분이 피부에 침투된다는 특성때문에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판매가 금지되고있다고도 하네요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 출처 : MBC 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실제로 다이어트 패치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부분은 지방분해 기능이 아닌
주름개선기능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 다른 뉴스기사도 접하게 됐는데요
미국 유명대학 비만연구센터팀의 연구결과 이러한 패치가 살을 빼는 효과가있는지
아직 과학적으로 입증이 되지 않았다며 더 많은 연구를 통한 검증이 필요하다는
메세지를 남겼다고 하네요
 
시중에 판매되는 셀룰라이트크림도 함유된 성분이 지방층까지 열을 전달하기엔 어려워
지방을 태우는 효과라기보단 따뜻한 물로 목욕하는 정도의 효과일뿐
다이어트엔 도움이 되지 않는다네요
 
 
 
참고 기사
MBC 뉴스데스크
헬스조선
<해당 내용이 저작권으로 문제될 시 수정 또는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