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9일 수요일

#화곡역맛집, 누룽지통닭! 너와나 누룽지 통닭구이

평소 맛집다니는거 좋아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가까운 화곡역 맛집을 찾아서 갔다왔어요!!
그것도 맛있는 통닭!!!
내사랑 너의사랑 치느님!!


moon_and_james-2


평소에도 기본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고 들었는데
저는 나이스 타이밍하게도 웨이팅없이 먹었어요 헤헤




요놈이 바로 화곡역 맛집중에서도
유명한 누룽지 통닭구이!!
언뜻보니 거북이같이 생기기도했쥬?




이렇게보니 영락없이 거북이네요


moon_and_james-4


밑에 치즈와 함께 옥수수콘이 깔려있고
통닭구이 안에는 삼계탕과도 같은 모습이...!!
라고 한다면 조금 오버구요.. 헤헤

찰밥과 함께 은행이 들어있었어요!!!
너무 맛있어보인 나머지
허겁지겁 먹다가 사진을 놓쳤네요


moon_and_james-12




정신놓고 먹다가 급 생각이 나서
중간에 찍었어요
밑에 누룽지 보이쥬?
저게 진짜 꿀맛!!




결국 이렇게 철판도 긁어먹을 기세로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나 좀 자랑스러움


moon_and_james-20



화곡역에서 약속이 생긴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강추!!!!!!!

댓글 없음:

댓글 쓰기